본문 바로가기

김진사의 일상흔적

삼성 galaxy z fold3 5g 휴대폰 구입기

 

삼성  galaxy z fold3 5g 휴대폰

 

 

운영체제:안드로이드11, 

모델명:모델명:SM-F926N, 

화면크기(인치):19.30cm(7.6"), 

패널종류:D-AMOLED, 

화면해상도:2208x1768, ppi:372ppi, 

최대주사율:120Hz, 

시스템램:램:12GB, 

내장메모리:내장:256GB, 

외장메모리:microSD 등등

 

 

 

 

 

 

 

 

 

 

삼성 galaxy s22 ultra (울트라)휴대폰

 

 

 

안녕 하세요? 이웃님들!~

 

어제 월요일 

LG 통신 유플러스  휴대폰 본사 고객 센타에서 

한통화 전화를 받고 

가까운 LG 휴대폰 영업직 점포를 찾아서 

휴대폰 삼성 galaxy z fold3 5g으로 교체 하였습니다!~

 

LG 통신 유플러스 휴대폰 고객센타에서 전화 온 까닭은 

제가 우수고객 VVVIP 고객으로 서 (LG 통신22년 거래자)

휴대폰 삼성 galaxy z fold3 5g 기기를 

그냥 사용할 특권이 주어졌다 하시며 

삼성 galaxy z fold3 5g 기기 

받아 사용할 의향이 있으면 

가까운 영업 점포로 가서 교체 하시라고.....

제가 가는 영업점포에 미래 전화 해 놓는다 하였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하고 제가 20년 거래한 LG 영업 점포 가니 

본사에서 전화 받았다고 

마음에 드는 색상을 고르라 해서 

실버 색상으로 교체 하였습니다.

 

ㅎㅎ!~

저는 작년에 삼성 galaxy s22 ultra 휴대폰 새로 구입하여 사용 하고 있었는데.

요번에 LG 통신 유플러스 특별 이벤트

우수고객 VVVIP 고객에만 드리는 기회라 하여 

삼성 galaxy s22 ultra 기기 사용기간 할부 기간도 

많이 남았는데도 본사에서 처리하고 

 삼성 galaxy z fold3 5g 휴대폰 기기값 없이 

삼성 galaxy s22 ultra 가입할때 작성한  조건 그대로 사용 할수 있어 

어제, galaxy z fold3 5g 휴대폰 받았습니다!~

 

저는 울 막내 테어나던 해 지금의 아파트로 이사하고 

그때부터 지금것 22년 LG 휴대폰 유플러스 통신사와 꾸준히 

거래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LG 인터넷, 셋트박스TV, 휴대폰등 

LG 휴대폰 유플러스 통신 사용하고 부터 

20여년동안 단 한번도 다른 통신사 

KT나SK 휴대폰 통신사 옮겨가지 않아더니 .

 

제가 LG 유플러스 우수고객 VVVIP 가 되었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