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기 같은 사랑 시

가슴으로 사랑하고픈 사람 / 김재학

 

가슴으로 사랑하고픈 사람

詩 / 김재학

사랑한다는 고백을 듣진 않았습니다

먼 훗날 힘이 떨어 지더라도

이마음 가져 가 보리라는 언약 이였습니다

그래도 좋습니다

가슴에 담아두고 싶은 사랑입니다

공기의 흐름 만으로도 알수있는 그 사랑을

가까이서 확인하는 그 사랑 아니라도 좋습니다

멀리 있는 그 사랑 또한 소중하기에

영혼으로 사랑 하렵니다

그림으로 그려지는 사랑

소설로 옮겨지는 그 사랑

이런 사랑도 해 볼만한 가치가 있기 때문이죠

저 마다 가슴에 이런 사랑하나 다 있지 않을까요 ?

화초도 꺾으면 아파 합니다

하얀 찐 액이 흘러 내리죠

상처 때문입니다

사랑하며 애닯파 하는 모든것 다 받아 들이렵니다

서로가 만들어 낸 우리만의 작품인걸요

예술가도 자기 자신의 작품을 만족하지 못하고

더 나은 작품을 위하여 여운을 남기지 않듯이

부족한 사랑일지라도

서두르지 않고 때를 기다리는

알수 없는 아름다운 목적지를 향해

긴 ~ 여행을 떠나 보렵니다

흘러가는 세월을 아쉬워 하는 것 보다

남아있는 시간을 감사하게 생각하며

기다려 주는이 있어 행복하고

기다림이 있어 나의 편이 되어주는 사람

그 사랑 감동으로 가슴에 새기렵니다

우리 사랑이 오염되지 않고

기억에서 사라지지 않는 서로가 되기를 바랄 뿐

욕심으로 채워지는 사랑은 하지 않으렵니다

제가 힘들어지기 때문이죠 ?

고운사랑 곱게 곱게 간직 하렵니다

몸은 멀리 있어도 마음은 함께 하기에

나의 마음 다 받아 주고 읽어주는

단 한가지 만으로 만족 하렵니다

서로의 감정을 제가 글로 대신 했습니다

마음은 글이기에

제 마음 이렇게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