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기 같은 사랑 시

보고싶다 내사랑! / 김재학

 

보고싶다 내 사랑!..

詩:무명시인 / 김재학

안녕? 내사랑...

서쪽 하늘, 황금빛 석양이,

내집,베렌다를 향해 미소를 짖고있어.

검붉게 물들어 가는 석양,

그대의 동그란 얼굴 하나 그려져 있어...

보고싶다...내사랑!....

어떻게 말하면 될까...

내 마음 한폭의 그림으로 그려 볼까...

천마리 종이 학이라도 접어,

그대의 마음 움직이고 볼수 있다면...

바람이 분다...

석양이 어두움속으로 사라진다...

보고싶다 내 사랑...